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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재난문자방송 운영규정 개정(안) 행정예고


  • 기상청공고 제2020-87호(2020. 9. 15.) | 고시(일부개정) | 예고기간 : (2020. 9. 15. ~ 2020. 10. 5.) [마감]
  • 전화번호 : 02-2181-0765 | 팩스번호 : 02-831-8746 | ducksu@korea.kr | 조회수 : 3221

⊙기상청공고제2020-87호

 

지진 재난문자방송 운영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그 개정이유와 주요내용을 미리 국민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행정절차법」제46조(행정예고)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9월 15일

기상청장

 

 

지진 재난문자방송 운영규정 개정(안) 행정예고

 

 

1. 개정이유

 

지진정보를 효율적으로 생산ㆍ전파하기 위하여 국내지진의 구분을 명확하게 하는 등 재난문자방송송출기준을 구체화함으로써 지진 재난문자 분류체계를 개선 운영하고자 함

 

 

2. 주요내용

 

가. 재난문자방송 송출기준 구체화(안 별표 1)

 

 

3. 의견 제출

 

이 개정령안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단체 또는 개인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2020년 10월 5일까지 기상청장(참조: 지진화산정책과)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개 정 (안)

수 정 (안)

수 정 사 유

     

 

나. 성명(단체인 경우에는 단체명과 대표자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다. 의견제출 방법 : 전자우편, 우편 또는 팩스, 국민참여입법센터

 

1) 전자우편 : ducksu@korea.kr

 

2) 주소 : (우)07062, 서울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61, 기상청 지진화산정책과

 

3) 팩스 : 02-831-8746

 

4) 국민참여입법센터(http://opinion.lawmaking.go.kr)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상청 지진화산정책과(전화: 02-2181-0765)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행정예고와 관련된 개정안은 국민참여입법센터(http://opinion.lawmaking.go.kr)“통합입법예고>(부처)행정예고”와 기상청 홈페이지(http://www.kma.go.kr)“정보공개>법령정보>입법예고”에 게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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