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우정청공고제2024-193호
우편취급국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을 국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행정절차법」제46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9일
부산지방우정청장
우편취급국 점심시간 휴무 시행에 관한 행정예고
1. 추진내용
소규모 우편취급국 특성에 따른 점심시간 교대근무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취약시간대 사고 예방 및 원활한
우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점심시간 휴무제를 시행하고자 함
2.시범운영 기간: 2024.12.9(월)~2025.03.07(금)
※ 점심시간 휴무 본 운영: 2025. 3. 10.(월) 예정
3. 대상 우편취급국(12국)
4. 의견제출
동 추진사항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4년 9월 30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찬·반 여부와 그 사유)
나. 성명(단체인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및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ㅇ 주소: 부산시 연제구 법원북로 33 부산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ㅇ 전화: 051-559-3112 / 팩스: 0505-005-1451
ㅇ 이메일: bottlecrane@korea.kr
5. 기타사항
행정예고 사항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은 부산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051-559-311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