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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심시간 휴무제 시범 운영에 따른 행정예고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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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행정규칙 고시
  • 기관
  • 공고번호 제2024-246호
  • 예고기간 2024. 11. 15. ~ 2024. 12. 4.
  • 전화번호 051-559-3111
  • 팩스번호
  • 전자메일 sollenmu@korea.kr
⊙  부산지방우정청공고 제2024-246호


  우체국 점심시간 휴무제 시범운영 우체국을 국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행정절차법」제46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15일
부산지방우정청장



 

점심시간 휴무제 시범 운영에 따른 행정예고


 


1. 추진내용



  우체국의 점심시간 교대근무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대국민 우정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점심시간 휴무제 시범운영 실시


 
  가. 점심시간 휴무제 시범운영 관서내역


  나. 시행일 : 2025. 2. 18.(화) ~



2. 의견제출



  동 추진사항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경우는 2024년 12월 4일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찬성, 반대 여부와 그 사유)


  나. 성명(단체인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및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ㅇ 주소 : 부산시 연제구 법원북로 33, 부산지방우정청 우정계획과


ㅇ 전화 : 051-559-3111, 팩스 : 0505-005-1451


ㅇ E-mail : sollenmu@korea.kr


3. 기타사항

  행정예고 사항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은 부산지방우정청 우정사업국 우정계획과


(☎ 051-559-31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행정규칙안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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