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근로자. 스스로.소정근로사간을. 선택 월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월급제 반대. 소정근로 시간은 노.사가 합의하에 선택할 수 있도록 제도개선 필요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월급제 시행시 불성실 근로자 및 또한 소정근로시간은 노,사가 자율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제도개선이 필요. 월급제 결사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근로자가 스스로 소정근로시간 선택 윌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근로자가 스스로 근무시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도개선이 필요함. 월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윌급제 반대 소정근로시간을 노.사가 선택 할 수 있게 해달라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근로자 스스로 느.사간 자율성을 보장하는 제도개선 필요. 월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근로자 수익 감소에 따라 월급제 기초가 되는 전액관리제도 시행불가 로 반대합니다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운수종사자가 스스로 근무형태 선택 소정근로시간 또한, 노,사가 자율성을 보장할 수 있도록 제도개선 필요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완전월급제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택시 근로자가 스스로 근로형태 및 소정근로시간을 노사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월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불성실 근로자 제재방안 부재로 불성실 근로자 양성만 촉진 월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소정근로 시간을 근로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노,사간의 자율성을 보장하는 제도개선 필요.월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완전월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근로자 실 수입 감소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획일적인 월급제를 적용하는것이 아니라 운수종사자 스스로 다양한 근로형태 및 소정근로시간을 선택할 수있도록 노사간에 자율성을 보장하는 제도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소정 근로 시간을 선택 할수 있도록 해주시고. 노사간 자율성보장. 월급제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근로자 수익 감소에 따라 월급제 기초가 되는 전액관리제도 시행불가 획일적으로 월급제를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운수종사자 스스로 다양한 근로형태 및 근로형태에 따른 소정근로시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노.사간 자율성을 보장하는 제도개선 필요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불성실근로자 제재방안 부재로 부렁실근로자 양산폐해 적극 반대!
일반택시운송사업 택시운수종사자의 근로시간을 1주간 40시간 이상이 되도록 정하고, 서울특별시를 제외한 사업구역에 대한 시행일을 공포 후 5년을 넘지 아니하는 범위에...
획일적으로 월급제를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운수종사자 스스로 다양한 근로 형태 및 근로형태에 따른 소정근로시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노사간 자율성을 보장하는 제도개선이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