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방우정청공고제2025-10호
우편취급국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을 국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행정절차법」제4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7일
제주지방우정청장
우편취급국 점심시간 휴무 시범운영에 관한 행정예고
1. 추진내용
우편취급국 직원의 점심 휴식시간 보장, 취약시간대 사고 예방 및 이용고객에게 보다 원활한 우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점심시간 휴무제를 시행
2. 시범운영 기간 :2025. 7. 14.(월) ~ 2025. 10. 17.(금)
※ 점심시간 휴무 본 운영: 2025. 10. 20.(월) 예정
3. 개정이유 및 주요내용

4. 의견제출
동 추진사항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 단체 또는 개인은 2025년 4월 28일 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행정예고 사항에 대한 의견(찬·반 여부와 그 사유)
나. 성명(단체인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및 전화번호
다. 보내실 곳
o 주 소: 제주시 청사로 59 제주지방우정청 우정사업과
o 팩 스: 0505-005-2292
o 이메일: rkdwngml184@korea.kr
5. 기타사항
행정예고 사항에 대하여 더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신 분은 제주지방우정청 우정사업과(☏ 064-800-591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