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혁신처공고제2021-418호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령안 입법예고를 하는데 있어, 그 이유와 주요내용을 국민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기위하여 "행정절차법" 제 41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7월 16일
인사혁신처장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령안 입법예고
1. 개정이유 및 주요내용
「공휴일에 관한 법률」 제정에 따라 법률의 위임사항을 규정하고, 관공서의 공휴일을 명확히 하는 등 현행 규정을 정비하고자 함
2. 의견제출
이 개정안에 대해 의견이 있는 기관·단체 또는 개인은 2021년 7월 22일까지 통합입법예고시스템(http://opinion.lawmaking.go.kr)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의견을 제출하시거나,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서를 인사혁신처장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예고 사항에 대한 찬성 또는 반대 의견(반대 시 이유 명시)
나. 성명(기관ㆍ단체의 경우 기관ㆍ단체명과 대표자명), 주소 및 전화번호
다. 그 밖의 참고 사항 등
※ 제출의견 보내실 곳
- 일반우편 : (30102)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99(어진동, 세종포스트빌딩) 6층 인사혁신처 복무과
- 전자우편 : mykim365@korea.kr
- 팩스 : 044-201-8447
- 전자공청회 : 국민신문고(http://www.epeople.go.kr)
3. 그 밖의 사항
개정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사혁신처 홈페이지(http://www.mpm.go.kr 분야별정보/법령정보) “입법예고”를 참조하시거나, 인사혁신처 복무과(전화 044-201-8436, 팩스 044-201-844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