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주민등록증 (재)발급 관련 신청 절차 및 방법, 서식 등을 규정하며, (재)발급ㆍ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 구축 및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의무에 대해 ...
반대합니다 정말 반대합니다
나. 모바일 주민등록증 보안 강화(제40조의3, 제42조, 제58조)...
반대합니다 정말 반대합니다
○ 본인명의 단말기 1대에서만 발급 가능하도록 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모바일 주민등록증의 유효기간은 3년으로 설정하며, 휴대전화 분실 신고 접수 시 즉시 ...
반대합니다 정말 반대합니다
다. 모바일 주민등록증 확산 지원(제3조, 제36조)...
반대합니다 정말 반대합니다
○ 모바일 주민등록증 확산을 위해 IC주민등록증 발급 신청 시 집적회로(IC) 비용에 대한 국비 지원 근거를 마련하고, 17세 이상 주민등록증 최초 발급자는 희...
반대합니다 정말 반대합니다
라. 주민등록증 대리 수령(제41조의3)...
반대합니다 정말 반대합니다
○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자의 17세 이상 동일 세대원, 배우자, 직계혈족이 주민등록증 대리 수령이 가능하도록 근거 마련...
반대합니다 정말 반대합니다
전체 주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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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안 제36조, 제40조, 제40조의3, 제60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모바일 주민등록증 (재)발급 관련 신청 절차 및 방법, 서식 등을 규정하며, (재)발급ㆍ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 구축 및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의무에 대해 ...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나. 모바일 주민등록증 보안 강화(제40조의3, 제42조, 제58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본인명의 단말기 1대에서만 발급 가능하도록 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모바일 주민등록증의 유효기간은 3년으로 설정하며, 휴대전화 분실 신고 접수 시 즉시 ...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다. 모바일 주민등록증 확산 지원(제3조, 제36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모바일 주민등록증 확산을 위해 IC주민등록증 발급 신청 시 집적회로(IC) 비용에 대한 국비 지원 근거를 마련하고, 17세 이상 주민등록증 최초 발급자는 희...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라. 주민등록증 대리 수령(제41조의3)...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자의 17세 이상 동일 세대원, 배우자, 직계혈족이 주민등록증 대리 수령이 가능하도록 근거 마련...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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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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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나. 모바일 주민등록증 보안 강화(제40조의3, 제42조, 제58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