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반대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학령인구가 준다고 교원정원을 감축하는 것은 반대한다. 교육격차를 해소하는 최선의 방안은 대면수업을 확대하고, 학급당 학생수를 감축하는 것이다. ‘2022년 시도별 학급 수 및 교원 가배정 정원 증감 현황’에서 13개 시도 중 인천, 대전, 울산, 충북, 경북등 5개 시도는 내년에 학급 수는 증가하지만 교원 정원이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교육부가 국회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수도권 초·중·고 학급(10만3188개) 중 학생 수가 25명 이상인 학급은 55.9%(5만7675개)에 달한다. 도심지 과밀 학급 문제는 아직도 심각하며 정원을 줄여서는 안된다. 학령인구가 줄 거라며 교사를 선제적으로 줄여나가는 것은 공교육을 포기하는 것이다. 이제라도 정부는 교사 정원 확대를 통한 적극적인 교육 여건 개선에 나서야 한다. 학교가 있어야 아이들이 있고, 부모가, 마을이 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초?중등교원 감축하지 말고 증원하라.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학령인구가 준다고 교원정원을 감축하는 것 또한 반대한다. 교육격차를 해소하는 최선의 방안은 대면수업을 확대하고, 학급당 학생수를 감축하는 것이다. ‘2022년 시도별 학급 수 및 교원 가배정 정원 증감 현황’에서 13개 시도 중 인천, 대전, 울산, 충북, 경북등 5개 시도는 내년에 학급 수는 증가하지만 교원 정원이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교육부가 국회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수도권 초·중·고 학급(10만3188개) 중 학생 수가 25명 이상인 학급은 55.9%(5만7675개)에 달한다. 도심지 과밀 학급 문제는 아직도 심각하며 정원을 줄여서는 안된다. 학령인구가 줄 거라며 교사를 선제적으로 줄여나가는 것은 공교육을 포기하는 것이다. 이제라도 정부는 교사 정원 확대를 통한 적극적인 교육 여건 개선에 나서야 한다. 학교가 있어야 아이들이 있고, 부모가, 마을이 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초중등교원 감축하지 말고 증원하라.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초등학교 역시 과밀학급으로 많은 교사들이 힘들어하고 있으며 작은 학교라 할지라도 실무 운영 인원이 적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초등교사 교원은 감축이 아닌 증원이 필요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반대합니다!! 도심지 과밀학급 문제가 심각한 상태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교사 정원을 줄여서는 안됩니다. 교원 감축을 단행하기 전에 교사당 학생수를 줄여서 교육의 질을 확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반대합니다. 현재 초등학교 학급당 인원수는 oecd평균보다 높습니다. 질 높은 교육과 평가를 위해서 학급당 학생수는 줄어야 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학생수 감소에 따른 교원수 감축은 결코 경제논리로 적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오히려 학급당 적정 인원수로 과밀 학급을 줄이고 교원 증원 배치로 교사 1인당 수업 시수를 줄여 교육의 질 향상을 도모해야 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학급당 학생수 20명으로 제한하여 공교육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해야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학령인구가 감소하니 교사 수도 줄여야한다는 대전제를 거스를 수는 없으나, 감축을 단행하기 전에 교사당 학생수를 줄여서 교육의 질을 확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코로나로 인해 담임교사의 업무가 증가한 상태에서 교원을 감축하는 것은 학급당 학생수를 줄이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므로 교육의 질을 떨어뜨리는 행위라 생각합니다. 입법 반대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학령인구가 준다고 교원정원을 감축하는 것은 반대한다. 교육격차를 해소하는 최선의 방안은 대면수업을 확대하고, 학급당 학생수를 감축하는 것이다. ‘2022년 시도별 학급 수 및 교원 가배정 정원 증감 현황’에서 13개 시도 중 인천, 대전, 울산, 충북, 경북등 5개 시도는 내년에 학급 수는 증가하지만 교원 정원이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교육부가 국회에 제출한 자료에 따르면 수도권 초·중·고 학급(10만3188개) 중 학생 수가 25명 이상인 학급은 55.9%(5만7675개)에 달한다. 도심지 과밀 학급 문제는 아직도 심각하며 정원을 줄여서는 안된다. 학령인구가 줄 거라며 교사를 선제적으로 줄여나가는 것은 공교육을 포기하는 것이다. 이제라도 정부는 교사 정원 확대를 통한 적극적인 교육 여건 개선에 나서야 한다. 학교가 있어야 아이들이 있고, 부모가, 마을이 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 초?중등교원 감축하지 말고 증원하라.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특수와 보건이 증가하면 학급당 아이들의 수업 질이 향상되나요? 지금도 업무경감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여러가지 방역도우미, 특별활동 강사, 부진아지도 보조교사, 각종 스포츠 강사 등을 채용하고 관리하도록 학교에 모든 일을 내려보내는데, 여기에 교사 숫자도 줄인다니요. 학급 당 학생 수 아주 ?날보다 줄었죠. 그래도 예전에는 학부모 학생민원 적었죠. 행정일은 행정실에서 해줬고. 요즘은요? 나만 봐달라는 학생과 학부모에, 각종 조사 다 시키는 교육청에, 상담에 코로나에 온라인수업, 부진아지도...그리고 늘어난 수업 시수. 특수 보건도 좋지만 대다수의 일반 학생들이 교사수 감축으로 인해 역차별 받지않게 해주세요. 현재도 교사들 학급 관리하면서 수업준비할 시간 없어요. 이미 업무가 너무 많고 수업 시수도 너무 많아요. 내 자식은 교사 안시킬겁니다 그만큼 3D에 스트레스 많아요. 이런거 금요일에 조사하고 일요일에 끝내서 의견 제출도 못하게 하지말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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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급당 학생수나 맞춰라 전환은 또뭐냐!! 정식으오 시험봐야지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반대 순회교사의 증가는 교육의 부실함을 더욱 키우며, 과밀학급 해소에 대한 답이 되지 못함. 대도시의 과밀학급과 교육의 진정성에 대한 논의가 없는 법안으로 반대함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코로나19 등 감염병으로부터 학생의 안전을 도모하고, 2022개정교육과정의 방향인 미래사회를 대비하기 위한 개별 맞춤형 교육 및 기초학력 향상을 위해,, 학급당 학생수 20명 상한제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교사의 수가 많이 부족함. 또한 교육부가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교무학사전담교사, 기초학력전담교사, 수업지원교사, 고교학점제 등등을 시행하기 위해서는 교사가 더더욱 필요함.. 따라서 이번 입법을 강력히 반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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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합니다 학급당 학생수 감축하여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게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비교과 교사가 아닌 교과 교사 인원을 확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반대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반대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도심지 과밀학급 문제가 심각한 상태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초중고 교사 정원을 줄여서는 안됩니다. 학급 당 학생수를 줄여 교육의 질을 더욱 높여야 합니다.
순회교육대상 장애학생 증가로 인한 특수교육순회교사의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방교육행정기관에 특수교육순회교사 200명을 증원하고,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교육 여건을 ...
현재 교사는 과도한 행정적 업무로 인해 본업(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충실하지 못하는 현실입니다 이와 같은 현실을 외면하고 교사 수를 줄인다면 공교육의 질은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교원 수 확보를 통해 공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이 법안에 반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