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주민등록증 (재)발급 관련 신청 절차 및 방법, 서식 등을 규정하며, (재)발급ㆍ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 구축 및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의무에 대해 ...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나. 모바일 주민등록증 보안 강화(제40조의3, 제42조, 제58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본인명의 단말기 1대에서만 발급 가능하도록 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모바일 주민등록증의 유효기간은 3년으로 설정하며, 휴대전화 분실 신고 접수 시 즉시 ...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다. 모바일 주민등록증 확산 지원(제3조, 제36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모바일 주민등록증 확산을 위해 IC주민등록증 발급 신청 시 집적회로(IC) 비용에 대한 국비 지원 근거를 마련하고, 17세 이상 주민등록증 최초 발급자는 희...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라. 주민등록증 대리 수령(제41조의3)...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자의 17세 이상 동일 세대원, 배우자, 직계혈족이 주민등록증 대리 수령이 가능하도록 근거 마련...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전체 주요내용...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가.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안 제36조, 제40조, 제40조의3, 제60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모바일 주민등록증 (재)발급 관련 신청 절차 및 방법, 서식 등을 규정하며, (재)발급ㆍ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 구축 및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의무에 대해 ...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나. 모바일 주민등록증 보안 강화(제40조의3, 제42조, 제58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본인명의 단말기 1대에서만 발급 가능하도록 하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모바일 주민등록증의 유효기간은 3년으로 설정하며, 휴대전화 분실 신고 접수 시 즉시 ...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다. 모바일 주민등록증 확산 지원(제3조, 제36조)...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모바일 주민등록증 확산을 위해 IC주민등록증 발급 신청 시 집적회로(IC) 비용에 대한 국비 지원 근거를 마련하고, 17세 이상 주민등록증 최초 발급자는 희...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라. 주민등록증 대리 수령(제41조의3)...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 주민등록증 발급 신청자의 17세 이상 동일 세대원, 배우자, 직계혈족이 주민등록증 대리 수령이 가능하도록 근거 마련...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전체 주요내용...
1. 디지털 ID 는 해킹에 매우 취약하고 특정 조직이 맘 먹고 해킹하면 그 누구도 막을 수가 없다. 개인 정보, 개인 보안키가 해킹되면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미 많은 사례가 있음. 2. 한국이 추친하는 것이 아닌 외세의 압력에 의해 진행되는 것이며, 100% 개인의 은행 계좌 및 백신 접종 DB 와 연동되서 향후 국민들을 디지털 감시 통제 노예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반대합니다. 3. 다른 나라 사례와 같이 디지털 ID 는 반드시 은행 계좌와 연동 되고, 종이화폐 및 사유 재산 없애는 통제용 디지털 화폐 CBDC 와 연동 되서 국민들 에게 백신을 강제하고 사회 및 경제활동 등 모든 인간생활 통제 시스템으로 사용할 것이기에 절대 반대합니다.
가.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안 제36조, 제40조, 제40조의3, 제60조)...
모바일 주민등록증은 보안에 취약하고 결제 시스템과 연동시 모든 사람을 통제하는 수단으로 악용 가능합니다. CBDC 시행 등 모든 사람을 통제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의 교두보 역할을 하는 모바일 주민등록증 발급 반대합니다.
○ 모바일 주민등록증 (재)발급 관련 신청 절차 및 방법, 서식 등을 규정하며, (재)발급ㆍ관리를 위한 정보시스템 구축 및 기술적ㆍ관리적 보호조치 의무에 대해 ...
통제를 위한 서식 마련 반대합니다
나. 모바일 주민등록증 보안 강화(제40조의3, 제42조, 제58조)...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근본적이 해결책이 못되므로 여전히 보안이 취약합니다. 보안의 취약성 때문에 추후 생체칩으로 이어질 가능성 농후하여 모바일 주민등록증 반대합니다.